Forums

Home/Forums
Forums 2017-07-20T17:24:57-05:00
Please or Register to create posts and topics.

Seattle WA (4/13 -4/15/2018)

시애틀은 약 70만명이 살고있는 도시로 미국에서 가장성장이 빠른 도시중에 하나이다. 시애틀은 내가 2006년 T-Mobile 에 한달간 파견 근무시 은퇴후 정착지 후보로 올려놓은 도시중에 하나이다. 새삼 다시 찾은 시애틀은 옛날의 나의 로망의 도시라기 보다는 그냥 한번씩 여행할만한 도시란 마음이 들었다.  시애틀은 그리 크지 않아 2박 3일의 주말여행으론 안성 마춤인것 같다.  지난 2006년에 2박3일 가족과 함께 Olympic National Park 를 이미 둘러보아 시티 투어로 결정을 했다.  방문계획했던 곳중 굵은 글씨는 우리가 방문한 곳이다.

  1. An observation deck on the 35th floor of Smith Tower (Space Needle) - 우리가 방문할때는 공사중이어 깨끗한 모습은 아니었지만 Observation Deck 에서 시애틀을 한눈에 볼수 있었다.
  2. Chihuly Garden and Glass - Space Needle 바로 옆에 위치한 치훌리 가든은 유리로 만든 인조 Garden 으로 어떻게 유리로 그리도 아름다운 꽃을 만들수 있는지 과히 볼만 하다.
  3. Seattle Waterfront Restaurants (Elliott's Oyster House) - 시애틀 하면 Seafood 로 유명한데 호텔에서 추천하는 Elliott's Oyster House 로 결정했다. 당일 오픈 시간에 예약 전화를 했지만 4:15분과 8시만이 예약 가능한 시간이었다. 우리는 일찍 4:15분 저녁을 했다. 값은 조금 쎈편이지만 음식은 상당히 괜챦았다.
  4. Pike Place Market - 시애틀의 야시장으로 꽤볼만 하다. 스타벅스 1호점과 튤립과 꽃시장이 참 인상적이었다. 아침을 Cedarbrook Hotel 에서 먹고 출발한탓에 Pikes Place Market 에선 점심을 할수없었다.
  5. Gum Wall - Pikes Place Market 안에 위치한 Gum Wall 은 좀 지저분한 느낌이지만 한번쯤 볼만은 하다.
  6. Great Wheel - 시애틀에 새로이 만들어진 great wheel 은 경험하지 못했다.
  7. Gas Works Park
  8. Alki Beach in West Seattle
  9. Kerry Park - 캐리 파크는 아주 작은 동네 공원으로 시애틀을 한눈에 볼수 있는 공원이다.
  10. Seattle Center
  11. Mountain Rainier Park
  12. Olympic National Park
  13. Ruby Beach
  14. Ride the Duck - 이부분은 계획에 없었지만 시애틀을 한번에 쉽게 여행할수 있는거라 생각되어 둘째날 체험해 보았다. 차와 보트를 함께 운영하는 Duck Boat 는 Lake Union 을 한바퀴 돌며 시티투어을 해주는 것으로 추천 할만 하다.